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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자동차손해사정

자동차보상쌤/자동차보상지식iN

사고차 시세떨어지는 손해보상, 손해배상 방법

세종자동차손해사정 2021. 2. 9. 15:20

안녕하세요

자동차보상쌤입니다

격락손해소송

패소걱정~!

비용걱정~!

소송하면~!

누구나 어렵게 생각을 합니다.

 

 

격락손해 소송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수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로

진행 하여 드립니다

 

 

격락손해는 뭐고

시세하락손해는 뭔가~?

 

 

같은 뜻 입니다

 

 

격락손해는 법원 용어

시세하락손해는 보험약관 용어

 

 

 

내차를 팔 때

사고이력이 남아 있으면

무사고차 대비

값어치가 떨어지는 손해입니다.

 

 

사고로 인하여

수리를 한다하여도

외관, 기능 등등이

완벽하게 원상회복이 불가능하여

차체에 결함이 남아 있거나

사고이력이 남게 되어

경제적가치가 떨어지는 것을

말 합니다.

 

 

남에게 피해를 당한 경우

신차 출고한지 얼마 되지 않은 경우

사고로 내차 값이 떨어진다면

정말, 환장 할 노릇이죠~

 

보험약관 상 지급기준을 보면

 

 

수리비가

시세의 20%를 초과 했을 경우

년식에 따라 수리비의

1년이내 20%

1년초과 – 2년이내 15%

2년초과 – 5년이내 10%

 

보험약관의 시세하락손해보상은

수리비와 년식에

촛점을 두고 있습니다

 

 

중고차시장, 경매장, 공매장은

수리내용이 중요 합니다.

수리부위가 중요 합니다.

 

 

승용차는 대부분

모노코크 보디입니다

“통바디” 라는 의미입니다

통바디 자동차는

골격부위가 손상되면

안전운행에 차질을 줄 수도

있습니다.

완전한 원상회복이 어렵다는

의미 입니다

 

시장에서 평가하는

사고 차 시세는

보디를 주로 보며

주요골격(뼈대)수리이력 입니다

법원의 승소판결 사례도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볼트체결 부품

도어, 앞휀다 등은 단순교환으로

시장에서 무사고차로 구별 됩니다

 

 

주요골격부위란~?

 

*외판부위 중 : 2랭크

 

*주요골격 부위는 : A-B-C 랭크

A랭크에서 C랭크로 갈수록

대파 수리차량이며

유사고 차로 매매가 되고

무사고차 대비

저렴하게 매매가 됩니다.

 

 

보험사로부터 격락손해보상을

한 푼도 받지 못한 경우

 

 

보상금을 받았다고 하더라도

중고차시장에서 감액 대비

턱 없이 부족할 때

민사소송을 생각하게 됩니다.

 

 

그런데,

패소하면 들어간 비용과

소요된 시간은 어쩌나 하고

걱정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그런 걱정과 위험부담이

없다면

권리를 쉽게 포기하고

손해를 감수 하겠습니까~?

 

 

상담을 할 때는

현재 직접 업무를 하고 있는지

확인 하시는 것이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이야기

100% 믿다가 낭패를 보시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격락손해소송 후

자동차는 언제든지

매매를 하셔도 법적문제는

전혀 없습니다.

 

격락손해소송

보험금 한 푼도 못 받았을 때

보험금을 받았지만 약할 때

 

주요골격부위 수리가

동반 되었을 때

망설일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권리위에 잠자는 자

누구도 구제하여 주지 않는다.

는 말이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전손, 미수선합의+잔존물[매각,매입감정], 격락손해

법무법인 차량손해사정사 김덕현

전화상담 : 010-2296-0555, 1599-2028

카톡채널상담 : http://pf.kakao.com/_xkmLsxb/ch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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