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동차보상쌤입니다
격락손해소송
패소걱정~!
비용걱정~!
소송하면~!
누구나 어렵게 생각을 합니다.
격락손해 소송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수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로
진행 하여 드립니다
격락손해는 뭐고
시세하락손해는 뭔가~?
같은 뜻 입니다
격락손해는 법원 용어
시세하락손해는 보험약관 용어
내차를 팔 때
사고이력이 남아 있으면
무사고차 대비
값어치가 떨어지는 손해입니다.
사고로 인하여
수리를 한다하여도
외관, 기능 등등이
완벽하게 원상회복이 불가능하여
차체에 결함이 남아 있거나
사고이력이 남게 되어
경제적가치가 떨어지는 것을
말 합니다.
남에게 피해를 당한 경우
신차 출고한지 얼마 되지 않은 경우
사고로 내차 값이 떨어진다면
정말, 환장 할 노릇이죠~
보험약관 상 지급기준을 보면
수리비가
시세의 20%를 초과 했을 경우
년식에 따라 수리비의
1년이내 20%
1년초과 – 2년이내 15%
2년초과 – 5년이내 10%
보험약관의 시세하락손해보상은
수리비와 년식에
촛점을 두고 있습니다
중고차시장, 경매장, 공매장은
수리내용이 중요 합니다.
수리부위가 중요 합니다.
승용차는 대부분
모노코크 보디입니다
“통바디” 라는 의미입니다
통바디 자동차는
골격부위가 손상되면
안전운행에 차질을 줄 수도
있습니다.
완전한 원상회복이 어렵다는
의미 입니다
시장에서 평가하는
사고 차 시세는
보디를 주로 보며
주요골격(뼈대)수리이력 입니다
법원의 승소판결 사례도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볼트체결 부품
도어, 앞휀다 등은 단순교환으로
시장에서 무사고차로 구별 됩니다
주요골격부위란~?
*외판부위 중 : 2랭크
*주요골격 부위는 : A-B-C 랭크
A랭크에서 C랭크로 갈수록
대파 수리차량이며
유사고 차로 매매가 되고
무사고차 대비
저렴하게 매매가 됩니다.
보험사로부터 격락손해보상을
한 푼도 받지 못한 경우
보상금을 받았다고 하더라도
중고차시장에서 감액 대비
턱 없이 부족할 때
민사소송을 생각하게 됩니다.
그런데,
패소하면 들어간 비용과
소요된 시간은 어쩌나 하고
걱정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그런 걱정과 위험부담이
없다면
권리를 쉽게 포기하고
손해를 감수 하겠습니까~?
상담을 할 때는
현재 직접 업무를 하고 있는지
확인 하시는 것이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이야기
100% 믿다가 낭패를 보시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격락손해소송 후
자동차는 언제든지
매매를 하셔도 법적문제는
전혀 없습니다.
격락손해소송
보험금 한 푼도 못 받았을 때
보험금을 받았지만 약할 때
주요골격부위 수리가
동반 되었을 때
망설일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권리위에 잠자는 자
누구도 구제하여 주지 않는다.
는 말이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전손, 미수선합의+잔존물[매각,매입감정], 격락손해
법무법인 차량손해사정사 김덕현
전화상담 : 010-2296-0555, 1599-2028
카톡채널상담 : http://pf.kakao.com/_xkmLsxb/ch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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