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전손,미수선 비교분석전문

세종자동차손해사정

자동차보상쌤/자동차보상지식iN

#보험권의 손해사정 관행이 개선됩니다.*세종자동차손해사정

세종자동차손해사정 2019. 7. 5. 06:31

손해사정사의 양심선언~~!!

 

손해사정제도 소비자를 위해 대폭 개선 되는가?

 

2018년12월05일 금융감독원 보도자료 처럼

 

보험회사의 손해사정 관행 뿌리 뽑기를 

기대하여 봅니다

 

손해사정제도 도입 취지는 좋았으나

보험회사는 이 제도를 도구로 사용 하였다면

정말 개탄 할 노릇이다

피해를 당하여 고통 받고 있는데 

손해사정사라고 다 같은 손해사정사 인가~?

보험회사에서 일방적으로 선임한 

손해사정사는

보험회사 직원과 무엇이 다르단 말인가?

말로는 보험회사편도 피해자편도 아니라고

웃기는 이야기 입니다

공정하다고 과연 그럴까요~?그들은 누구한테 수임료를 받나요~?돈을 주는 일거리를 주는 사람 편에 서서 일하는게 사람의 심리 아닐까요~?보험사의 눈치를 보면서 업무를 하는데공정하다 객관적이다 

할 수 있을까요~?

 

오래전 과거 이야기

 

수년간 보험회사에서 수임을 받아

손해사정업무를 했던 그때 그시절 

일거리를 받기위해 영업을 할 때

온갓 아양을 떨고 

특히 손해사정 업무를 주고

하위급 작은 보험회사들

간섭이 심한 보상직원 관행~~!!

격어보지 않은 사람은 그 속을 모릅니다

스트레스 짱~~!!  입니다

먹고 살아야 하니 어쩔 수 없이 

그들의 요구데로 업무를 하여 온게 

사실 입니다

그러나, 상위급 일부 보험회사는 

손해사정업무를 위임하고 위탁 받은 

손해사정사가 양질의 서비스로 업무를

수행하여 줄 것을 우선적으로 하더군요

 

선임손해사정사 VS  독립손해사정사 차이

 

선임손해사정사 보험회사가 일 꾼 

독립손해사정사 피해자의 일 꾼

 

"관행" 사라져야 합니다

보험사는 양질의 보상 서비스를

피해자는 적정한 보상을 요구하는

선진 보험산업 문화의 시대가 오길~~ 

 

 

 

금감원보도자료

 

 

 

 

 

 

 

 

 

 

 

 

 

 

 

 

 

 

 

전손, 미수선, 잔존물매각, 격락손해 

법무법인 차량손해사정사 김덕현

전화상담 : 010-2296-0555, 1599-2028

카톡채널상담 : http://pf.kakao.com/_xkmLsxb/chat

 

세종자동차손해사정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격락손해 #격락손해감정평가 #자동차격락손해 #시세하락손해 #시세감정평가 #자동차시세감정평가

#중고차시세평가 #미수선수리비견적 #사고차잔존물처리업체 #자동차사고전손처리 #손해사정사제도개선 

#손해사정사직접선임 

#격락손해소송 #격락손해보상 #격락손해전자소송 #시세하락손해 #세종자동차손해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