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락손해소송 BMW X6상담
안녕하세요~
다년간의 노하우로
자동차정보와
자동차보상지식을 공유하여 드리는
“자동차보상쌤“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BMW X6 격락손해소송입니다.
----------
격락손해 소송을 생각할 때
패소걱정~!
비용걱정~!
또 소송은 어려워~!
누구나 이렇게 생각을 합니다.
격락손해 소송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수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로
진행 하여 드립니다.
--------
BMW님)
유튜브 자동차보상쌤의
격락손해 영상을 보고 상담을
드립니다
제 차는 BMW X6차량으로
2년이 조금 지났습니다.
수리비가 4700만원 나왔는데
중고차시장의
지인한테 물어보니
무사고차 대비
시세가 1,000만원 떨어진다는데
보험사에서는 수리비의 10%
470만원 준다고 합니다.
너무 억울한데 방법이 있을까요~?
--------
자동차보상쌤)
네, 사고로 차 값이 떨어지는
손해에 대하여 설명을 드립니다.
격락손해와 시세하락손해는
같은 의미 입니다
격락손해는 법원 용어
시세하락손해는 보험약관 용어 입니다
사고 피해로
사고이력이 남아 무사고차 대비
시세가 떨어지는 손해입니다.
법원 승소판결례를 보면
사고로 인하여
수리를 한다하여도
외관, 기능 등등이
완벽하게 원상회복이
불가능하여
차체에 결함이 남아 있거나
사고이력이 남게 되어
경제적가치가 떨어지는 것을
말 합니다.
보험약관 상
지급기준을 살펴보면
수리비가
시세의 20%를 초과 했을 경우
경과년수에 따라 수리비
손해사정금액의
1년이내 20%
1년초과 – 2년이내 15%
2년초과 – 5년이내 10%입니다
보험약관의 시세하락손해보상은
수리비와 년식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중고차시장, 경매장, 공매장은
수리내용이 중요 합니다.
수리부위가 중요 합니다.
시세평가의 주요한 사항은
보디를 주로 보며
주요골격 즉 수리이력 입니다
법원의 승소판결 사례도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BMW님의 차량은
후미가 심하게 손상되어
주요골조부위 수리가 있습니다.
보험사의 보상액은
시장에서 떨어지는 손해에 비하면
턱없이 부족한 것이 사실입니다.
----------
BMW님)
소송이 어렵지 않나요.~?
자동차보상쌤)
아닙니다.
패소걱정, 비용걱정이
없다면
권리를 쉽게 포기하고
손해를 감수 하겠습니까~?
상담을 할 때는
현재 직접 업무를 하고 있는지
확인 하시는 것이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이야기
100% 믿다가 낭패를 보시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
BMW님)
네, 알겠습니다
필요한 서류를 알주시면
전송하여 드리겠습니다.
----------
손해사정사 의견)
BMW X6 격락손해는
소송이 가능하며
신차가 1억1천6백으로
실익성이 충분 합니다
차띠고, 포띠고 남는 게 없다면
진행을 하지 아니합니다.
비용걱정, 패소걱정 없이
다 알아서 진행 하므로
사고피해로 인한 악몽에서
하루빨리 벗어나, 잊어버리시고
느긋하게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격락손해소송은
주요골격부위 수리가
동반 되었을 때
망설일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권리위에 잠자는 자
누구도 구제하여 주지 않습니다.
-----------
#격락손해소송 실무상담
수리, 전손, 미수선처리 비교분석 유리한 보상
사고차매입매각, 격락손해(시세하락손해)
법무법인 손해사정사 김덕현
전화상담 : 010-2296-0555, 1599-2028
카톡채널상담 : http://pf.kakao.com/_xkmLsxb/chat
#격락손해보험약관, #격락손해소송방법, #시세하락손해소송방법
#5년초과시세하락손해소송, #격락손해소송비용, #격락손해골조사고
'car- 격락손해 > 격락손해보상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EQ900 격락손해소송 상담사례 , 후회하면 늦는 #격락손해소송 *자동차보상쌤 (0) | 2021.02.18 |
---|---|
#격락손해보상받은사례 단순교환 수리비가20%미만*세종자동차손해사정 (0) | 2019.09.26 |
#벤츠C200격락손해 년식2년~5년초과 보상은*#차량손해사정사 #세종자동차손해사정 (0) | 2019.07.15 |
#단순교환 격락손해 소송하면 승소할 수 있나~?*세종자동차손해사정 (0) | 2019.06.25 |
격락손해보상후기, 에쿠스,소멸시효3년*차량손해사정사 김덕현 (0) | 2018.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