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락손해(시세하락손해)보상이 안될 때
사고로 인하여 차량이 손상되어
수리하여도
완전하게 원상복구가 되지 않는 부위
차체 즉 골격부위를 수리 하였을때
법원에서 승소판결 사례가 있습니다.
그러나, 중고차시장에서는
특히 고급차,수입차의 경우
단순교환 도어,휀다등이 있어도
감액이 되고 있습니다.
골격부위 동반 수리 시
사고이력이 남게 되고 중고차 시세가
현저히 떨어지는 경향이 많습니다.
2019.05.01 확대보상 보험약관 개정
차령이 5년이내,
수리비가 차량가액의 20%를 초과
하였을 때라고 명시 하고있습니다.
그러나,
중고차시장에서
년식이 5년을 초과 하였다 하더라도
요즘 자동차는 신차가격이 상당 하고
기능 및 성능 면에서 우수한 경우가 많습니다.
중고차 또한 시세가 고액 인 경우가 많지요.
실익성여부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필요서류를 파일을 전송 받아 가평가를 한 후
진행 여부를 결정 합니다
#자동차격락손해평가 시
수리비 및 수리부위가
어디냐에 따라
인정하는 범위가 점차적으로
좁혀지고 있습니다
즉 골격부위를 교환 하거나 판금 할 시
특히 전륜구동의 경우
사이드멤바, 휠하우스 수리는
자동차의 성능을 저하시켜
고속에서 불안한 운전을
하여야 합니다.
중고차시장에서
무사고차량에 비하여 현저하게
가격이 떨어집니다.
물론, 사고유무뿐만 아니라,
주행거리,관리상태에 따른 차이도 있지만
사고차량은 찬밥신세입니다.
“승소확률 무료분석”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권리위에 잠자는 자 구제받지 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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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락손해소송절차
패소, 비용, 스트레스~NO,NO
사설감정평가서는 요구하지 않습니다
유의 하세요~~!!
수리, 전손, 미수선처리 비교분석 유리한 보상
사고차즉시처분방법, 격락손해, 영업용차량휴차보상
법무법인 차량손해사정사 김덕현
전화상담 : 010-2296-0555, 1599-2028
카톡채널친구상담 : http://pf.kakao.com/_xkmLsxb/ch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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